서비스 사용권 구매시 에러나면서 진행이 안될때 처리방법
작성일 21-04-22 22:48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1,272회 댓글 0건본문
안녕하세요 사주게이트 운영자입니다.
쇼핑몰로 이동하여 바로구매를 진행하는 중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또는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라는 에러 메세지가 나오면서 진행이 안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해결방법 1 :
로그인을 다시한후 바로구매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다시해도 계속 에러가 날때에는
●해결방법 2 :
무통장 입금후 1:1 문의에 입급자명과 입금액 알려주시면 수동으로 충전해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 : KEB하나 756-910007-36105 사주게이트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