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용안내

FAQ 검색
FAQ 검색

이용안내 목록

  1. Q

    이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A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있을수 있습니다.


    스팸메일함을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원활한 메일 수신을 위하여 스팸 해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Q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A

    로그인 창에 있는 회원정보찾기를 누르면 이메일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절차대로 차근히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1. 가입시 입력했던 이메일을 입력


    2. 이메일 확인(스팸메일함도 확인)


    3. 메일에 적힌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4. 원하는(새) 비밀번호로 변경


  3. Q

    모니터가 작아서인지 화면이 어긋납니다.

    A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이하 버전에서는 그림 크기가 화면에 맞춰 자동으로 줄어들지 않아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크롬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아래 링크를 클릭후 크롬다운로드 -> 설치

    주소창에 sajugate.com 으로 접속


    구글 크롬 : https://www.google.co.kr/chrome/index.html 

  4. Q

    회원 탈퇴 하려합니다

    A

    회원정보수정 화면 맨아래에 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http://sajugate.com/bbs/board.php?bo_table=help&wr_id=28 

  5. Q

    소셜로그인(네이버,카카오 로그인 등) 회원탈퇴 방법

    A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탈퇴방법 : http://sajugate.com/bbs/board.php?bo_table=help&wr_id=28


  6. Q

    소셜(네이버,카카오)로그인 아이디를 삭제해주세요

    A

    소셜로그인의 경우, 로그인 절차를 해당 소셜서비스에서 진행하고

    로그인 승인 결과만 알려주기 때문에 아이디를 알수없으며 저장하지도 않습니다.



  7. Q

    무통장 입금했는데 즉시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A

    무통장 입금은 운영자가 입급확인후 수동으로 충전해야 합니다.


    즉, 아래의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입금 즉시 자동으로 충전되지 않습니다.

    입금(회원) ▶ 입금확인(운영자)  주문내역확인(운영자)  충전(운영자)


    입금자와 주문자가 다른경우 어떤 주문인지 알수 없기 때문에 충전할 수가 없습니다.

    그런 경우 1:1 문의글에 입금자를 알려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은 가상계좌 입금과 다릅니다. 가상계좌는 임시로 계좌를 발행하여 주문자에게 할당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어떤 주문인지 시스템이 알수 있지만 무통장 입금은 회사의 계좌로 입금하는 것이기 때문에 입금자명과 주문자가 같지 않으면 어떤 주문인지 알수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사주게이트 All rights reserved.